도입유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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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직원 복지몰
도입기관만을 위한 복지몰 구축으로 임직원 니즈에 맞춘 상품 구성이 가능 임직원 복지포인트, 포상포인트 배정으로 동반성장몰 내 복지 실현이 가능 임직원은 배정받은 복지포인트 및 신용카드를 활용한 복합 결제 서비스 이용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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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력사 포인트구매몰
각종 기금을 활용하여 협력사 임직원의 임금 지원, 포상이 가능 협력사 임직원의 복지 향상 채널로 활용이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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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체구매 전용몰
임직원 명절 선물 등 기관 차원 구매 통로로 활용 가능 도입기관 소모성자재 통합구매 가능 도입기관 요구에 맞는 상품 소싱(일반소비재부터 산업재까지 취급가능) 및 주문제작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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몰인몰
기존 온라인쇼핑몰 내 몰인몰 형태로 도입 가능 SSO 연계를 통해 이용자는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기존 쇼핑몰과 편리한 병행 이용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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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소기업 재직자 전용몰
복지재원, 인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에 대기업형 복지 시스템 제공 가능 재직자에게 대기업 수준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우수 인재 확보 가능 소속 임직원의 만족과 자긍심 고취 가능
도입절차
- 도입기관 특성 분석을 통한 맞춤형 동반성장몰 도입유형 제안
- 지속가능성 높은 복지몰 구축을 위해 임직원 니즈 분석 및 상품카테고리 구성
- 포인트 배정 등 동반성장몰 활용 방안 협의
- 필요 시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업무협약 체결
- 도입기관 맞춤형 복지몰 시스템 구축 및 SSO 연계
- 몰 내 수요 맞춤형 상품 등록
- 임직원을 위한 동반성장몰 이용 매뉴얼 제공
- 정기적 뉴스레터 발송을 통한 지속적인 이용 촉진 유도
- 동반성장몰 전용 콜센터 운영
- 상품제안제도 등 임직원 니즈 충족 및 복리후생 증진 위한 제도 마련
- 정기적 시스템 유지보수 등 사후관리
도입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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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직원 복지 만족도 향상
추가 비용 없이 임직원 복지 만족도 향상 가능 임직원 복지포인트 활용 범위 확대 가능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소기업 상품 구매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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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역 중소기업 활성화
판판대로와 연계하여 지역 중소기업에 동반성장몰 입점 지원 가능 지역 중소기업 제품 프로모션 지원 가능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여 도입기관의 사회적 책임 구현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