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고객을 위한 우리의 다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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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고의 친절과 상품
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은
고객에게 최고의 친절과
상품을 제공하겠습니다.고객이 주인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은
고객이 주인이 되는
'행복한 세상'을 만들겠습니다.고객과의 약속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은
고객과의 약속은
반드시 지키겠습니다.
- 고객서비스 헌장 전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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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전 임직원은 중소기업의 판로를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함으로써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하고 국민 소비문화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음 사항을 충실히 실천하겠습니다.
- 첫째 우리는 중소기업의 사업 동반자라고 생각하고 중소기업 입장에서 지원 업무를 수행해 나가겠습니다.
- 둘째 우리는 언제나 공손하고 존경하는 마음으로 소비자와 고객을 대하며,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셋째 우리는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관련 제도와 관행을 고객중심으로 혁신해 나가겠습니다.
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「고객서비스 이행표준」을 설정하고 이를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- 고객서비스 이행표준(고객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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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의 고객
-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
-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제공하는 중소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
사무실을 방문하는 경우
-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모든 직원은 항상 공손하고 친절히 고객을 응대하겠습니다.
- 건물 현관에 사무실 위치 표시판을 비치하고 각 사무실 입구에는 직원 좌석배치도를 부착하여 고객이 쉽게 찾아오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내방 고객이 5분 이상 기다리시지 않도록 하겠으며, 담당 직원 부재 시에는 부재 사유와 대기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- 고객이 편리하게 주차하실 수 있는 주차공간을 마련하겠습니다.
전화하시는 경우
- 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으며, 받는 사람의 소속과 실명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.
- 전화는 처음 받은 직원이 책임지고 응대하겠습니다.
- 다른 전화로 연결하는 경우 신속하고 정확하게 연결해 드리겠습니다.
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경우
-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의 홈페이지 주소는 www.kodma.or.kr입니다.
-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의 서비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소개하여 고객이 궁금하신 정보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우리 회사의 조직도와 업무 담당자, 연락처 등을 개제하여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에 좀 더 편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- 「고객제안」서비스를 운영하여 고객이 우리 회사에 관한 의견을 제안하실 수 있도록 하겠으며, 상담 및 민원 등의 내용은 24시간 이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.
- 백화점 이용 고객께서는 행복한 백화점 홈페이지 www.haengbok.com를 통해 백화점 이용안내, 상품정보, 행사 내용 등 백화점과 관련된 정보와 「고객서비스 접수센터」, 「FAQ」등 별도의 고객 참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