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케팅대전

마케팅 대전 메인

대-중기간 매칭 지원

국내 대형 유통망 바이어 초청을 통한 구매상담회 및 기타 부대행사 기획 운영을 통한 중소기업 판로 개척 지원

사업목적

  • 국내 주요 대기업, 공공기관, 대형 유통망 등 바이어 초청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제품의 홍보마케팅 및 판로지원

지원 대상

  • 국내 중소기업

주요 내용

  • 마케팅대전

    (상담 매칭)TV홈쇼핑·백화점 등 대·중견기업 바이어를 초청하여 참여기업 희망 판로 채널 및 제품 카테고리에 따른 맞춤형 유통 MD 매칭 (판로컨설팅)유통채널 입점 설명회, 마케팅 트렌드 교육, 판로애로 컨설팅 상담창구 등 운영 (판로유공자 포상)중소기업·유통업체 등 중소기업 판로개척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포상
  • 대중소기업 매칭데이

    (상담 매칭)지자체 연계 행사 지역의 주요 산업 등을 고려하여 대·중견기업 및 공공기관, 유통채널 바이어 1:1 매칭 (판로 역량강화)중소기업 맞춤형 유통·마케팅 세미나, CEO 대상 토크콘서트(성공 사업가 초청) 등 중소기업 高관심 프로그램 개발 운영

지원 절차

  • 01

    마케팅 지원사업

  • 02

    해당 지원사업 신청

  • 03

    제반서류
    (참가신청서 등)

  • 04

    신청완료

추진 일정

구분,오픈일,매장규모,매장위치로 구분 내용을 표시합니다.
구분 일정

대한민국 마케팅대전

상하반기 3~4회 이내 추진

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

사업 담당

  • 마케팅지원실 마케팅지원팀 : 02-6678-9322, 9324

    자세한 자료는 판판대로(fanfandaero.kr) 참조 각 사업별 지원규모 및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일정변경 및 추가 사업안내는 문의처의 관리기관 및 사업관리 홈페이지에 공지